공지사항
2024학년도 2학기 수강정정 안내
- 등록일
- 2024-09-04
- 작성자
- 관리자
가. 정정기간 : 2024. 09. 05(목) 10:00 ~ 09. 06(금) 16:00까지
나. 정정대상자
다. 정정방법 및 정정대상자 확인 : 학교 홈페이지 → 학사공지[2024학년도 2학기 수강정정 안내] 참조
라. 업무 협조사항
1) 미수강자 및 수강정정자가 반드시 기간내 수강을 완료하여 결손이 없도록 지도
2) 2025년 2월 졸업예정자의 졸업 결격사유가 발생하지 않도록 수강지도
3) 이수체계 지도 요청
각 학부(과)별 교육과정 편성에 따른 이수체계도 안내 및 이수체계에 따른 수강정정이 필요한 학생의 경우 기간 내 수강정정을 할 수 있도록 지도 요청
마. 폐강과목 공고 및 정정
1) 폐강과목 공고 : 2024. 09. 13(금) 예정 [홈페이지 공지]
2) 폐강과목 신청자 정정기간 : 2024. 09. 19(목) ~ 09. 20(금) 예정
바. 유의사항
1) 수강신청 부정행위 방지를 위하여 [수강신청 부정행위 방지 시스템] 실시간 작동 운영
2) 학사운영규정 제16조 2호 의거, 교직원-지인 간 수강신청은 불가하며, 부득이 수강하고자 할 경우 학생은 [붙임] 서식 작성 후, 수업학적팀으로 제출(수강정정 마감 전까지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