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- 등록일
- 2020-10-29
- 작성자
- 관리자
가. 건명 : 전담지도 상담 프로그램 및 기준 변경
나. 목적 : 학생들과의 친밀감을 높이고 대학생활 전반에 따른 학생들의 애로사항 해소를 위한 상담
다. 변경 프로그램 운영 : 2020.10.05.(월)부터
ⓐ 기존 방식에 따라 이미 실시한 상담건수 전체 인정
ⓑ 기존 프로그램에 상담 완료된 상담 입력은 2020.10.08.(목) 17:00 마감
라. 전담지도 상담 매뉴얼 : 문서 참조
→ 전담지도 신청의 경우 주중에 교수님들 시간표 내에서 신청바람 (월~금 09:00 - 17:00)
마. 변경내용
구분 | 현행 | 변경 |
의무상담 회수 | ▪학기당 1, 2학년 2회 /3, 4학년 1회 | ▪전 학년 학기 당 2회 |
의무상담 시기 | ▪해당 학기 내 | ▪개강 후 1개월 이내 : 1회 ▪중간고사 이후 학기종료 전 : 1회 |
상담인정 | ▪입력결과 검토 후 인정, 불인정 결정 | ▪모든 상담결과 인정 |
상담 전 정보파악 | ▪없음 | ▪학생들이 상담지를 작성/제출하여 지도교수가 상담 전 확인 가능 |
상담신청 | ▪학생이나 지도교수가 개별 연락 | ▪학생이 상담가능 희망일시 입력 ▪지도교수가 포털시스템에서 상담가능시간을 확정하면 학생에게 문자로 자동 안내 |
상담영역 | ▪상담결과 입력 시 지도교수가 입력 | ▪상담신청 시 학생이 키워드와 함께 지정 |
상담입력 | ▪상담 후 서술식으로 입력 | ▪학생이 상담 신청한 영역별 상담결과지에 결과 클릭 ▪특이사항은 주관식으로 간략히 입력/저장 |
연계상담 | ▪연계상담 필요 시 학생에게 권유 | ▪상담실시 후 연계상담 요청내용을 간단하게 입력하고 연계상담 관련 부서(예: 교수학습개발센터, 학생상담센터 등) 클릭 |
상담결과 확인 | ▪전담지도교수가 입력한 상담결과만 확인 가능 | ▪전담지도교수 상담결과와 함께 학생이 동의한 모든 상담결과 확인 가능 |